사이버다임 근태 관리 솔루션 '비즈52', 클라우드 서비스로 출시
상태바
사이버다임 근태 관리 솔루션 '비즈52', 클라우드 서비스로 출시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5.10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다임은 주 52시간 근태 관리 솔루션 ‘비즈52’를 클라우드 서비스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즈52는 유연 근무제 관리, 주 52시간 초과 근무 방지, 휴가 관리, 직원들의 근태 현황과 집계 등을 편리하고 빠르게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 근태 관리 솔루션이다. 이번 클라우드 서비스 출시로 사용자는 운영 관리 및 유지 보수 측면에서 더욱 편리하게 이용 가능해질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사이버다임 관계자는 재택근무, 원격근무 등 기업의 비대면 업무 환경에 필수적인 지오펜싱 위치 기반 근무지 지정 기능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비즈52는 ▲유연근무제 관리 ▲근무 정책별 52시간(40+12시간) 관리 ▲PC OFF ▲ GPS 기반 근무지 위치 지정 ▲PC/모바일 출퇴근 체크 ▲실시간 근태 관리 ▲직원/부서별 근무 현황 및 통계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근무제 별 맞춤 근로 환경을 지원하고 주 52시간 근로기준법 준수, 근로 감사 대비 증거 자료 확보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시간외근무 관리 기능에 강점을 뒀다. 회사 정책에 따라 시간별, 요일 별, 공휴일 등 자유로운 시간외근무 허용 시간대를 설정하도록 하고, 근로자와 관리자가 착각하기 쉬운 법정 근무 시간과 시간외근무 시간도 비즈52로 구분·계산해 오류로 인한 임금 초과 지급을 사전에 방지한다.

사이버다임 관계자는 “7월부터 직원 수 50인 미만 사업장까지 주 52시간 근무제 도입이 의무화된다. 비즈52 클라우드는 높은 도입 비용 없이 사용 시기를 조절할 수 있는 월 구독형 서비스이기 때문에 소규모 기업에서도 부담 없이 시스템을 통한 근로기준법 준수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사이버다임은 비즈52 클라우드 출시 기념으로 오는 7월 말까지 3개월 무료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