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KEF LS50 Wireless II ‘룬 레디’ 인증
상태바
소리샵, KEF LS50 Wireless II ‘룬 레디’ 인증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5.07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리샵은 영국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 KEF의 액티브 스피커인 LS50 Wireless II(LS50 W2)가 Roon Labs로부터 Roon Ready 인증을 받았다고 7일 밝혔다.

지난 해 9월에 출시된 LS50 W2는 MAT™(Metamaterial Absorbation Technology) 및 12세대 Uni-Q 드라이버 어레이와 같은 핵심 개발 기술을 적용한 액티브 스피커다.  MQA와 DSD뿐만 아니라 스트리밍 서비스를24비트/384kHz 해상도까지 지원하는 W2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KEF LS50 Wireless II [사진=소리샵]
KEF LS50 Wireless II [사진=소리샵]

LS50 W2은 KEF의 첫번째 룬 레디 인증 스피커로 룬의 RAAT 프로토콜의 모든 기능을 통해 다양한 디지털 음악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네트워크 오디오 재생의 표준으로 자리잡은 룬은 음악을 즐기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 중이다. 룬 레디가 된다는 것은 룬이 별다른 설정 없이 음악을 탐색하고, LS50 W2에 연결하여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룬은 음악을 탐색하고, 정리하고, 들을 수 있는 풍부하고 매력적인 네트워크 오디오 플랫폼이다. 아티스트 사진과, 가사, 작곡가 등이 자동으로 위치하며, 링크에 의해 상호 연결되어 서핑 가능한 디지털 매거진이 구축된다. 

6월 26일까지 KEF.COM 을 통해 보유한 LS50 W2의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면 룬에서 제공하는 60일 무료 평가 판 프로모션 코드를 받을 수 있다. 

이미 제품을 등록한 경우에도 해당 링크를 통해 정보를 입력하면 프로모션 코드를 받을 수 있다.

KEF 브랜드 및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소리샵 청담매장 및 각 KEF 대리점에서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