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아이클레보 어피치 로봇청소기’ 와디즈 단독 출시
상태바
유진로봇,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아이클레보 어피치 로봇청소기’ 와디즈 단독 출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5.07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은 클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에서 ‘아이클레보 어피치 로봇청소기’를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아이클레보 어피치 로봇청소기는 라이언 로봇청소기 출시 후 어피치 디자인을 원하는 소비자 반응에서 탄생하게 됐다. 

작년 9월 와디즈 펀딩 프로젝트를 통해 출시된 라이언 로봇청소기는 펀딩 성공률 4399%를 달성하며 한정수량 1000대가 모두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와디즈 펀딩 실시간 랭킹 1위를 차지하며 귀엽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주목받았다.

어피치 로봇청소기 [사진=유진로봇]
어피치 로봇청소기 [사진=유진로봇]

이번 와디즈 펀딩을 통해 최초 공개되는 아이클레보 어피치 로봇청소기는 1인가구, 원룸 청소에 특화된 로봇청소기다. 

오직 아이클레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어피치 캐릭터 디자인과 작고 귀여운 컴팩트한 사이즈로 원룸에서도 공간제약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방 및 작은방 전용 세컨드 로봇청소기로 활용도가 높다. 

특히 간편한 원터치 ON-OFF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작동할 수 있으며, 먼지통 분리 및 세척이 용이해 청소 후 관리도 편리하다.

아이클레보 어피치 로봇청소기는 기본 구성품인 걸레판을 장착해 흡입과 물걸레 청소를 2in1으로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다. 

흡입 청소 시에는 랜덤모드, 스팟모드, 엣지모드가 랜덤으로 적용되는 멀티 클리닝 시스템으로 벽면까지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컴팩트한 사이즈에 10만 원대 가격으로 청소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춘 가성비 로봇청소다.

아이클레보 관계자는 “귀여운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집들이 선물부터 원룸이나 작은방, 아이방 전용 세컨드 로봇청소기로 활용할 수 있는 어피치 로봇청소기를 와디즈에서 최초 공개하는 만큼 큰 사랑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이번 와디즈 펀딩을 통해 최초 단독 공개되는 아이클레보 라이언 로봇청소기는 와디즈에서만 적용되는 특별 할인가 11만 9000원으로 만날 수 있다.

어피치+어피치 친구 패키지, 어피치+라이언 커플패키지로 1+1 구입 시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와디즈 펀딩은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