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러시아서 기업의 사회적책임 실천
상태바
LG전자, 러시아서 기업의 사회적책임 실천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5.07 10:1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헌혈 중요성 알리는 ‘Life is Good’ 캠페인 진행

LG전자가 러시아에서 기업의 사회적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LG전자는 최근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헌혈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Life is Good’ 캠페인을 펼쳤다고 7일 밝혔다.

LG전자의 이번 캠페인은 러시아의 대표 VOD(주문형비디오) 플랫폼 회사 ‘IVI’와 공동 진행했으며 일반시민들은 물론 우주비행사, 영화감독, 배우 등 현지 인플루언서들이 헌혈에 동참했다.

LG전자는 행사에 참여한 인플루언서들이 각자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계정에 #LGLifeisGood 해시태그를 달아 게시한 콘텐츠 덕분에 MZ세대를 포함한 많은 사람에게 헌혈의 중요성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었다고 전했다.

LG전자 러시아법인장 노영남 상무는 “러시아 정부와 파트너십을 맺고 지난 2009년부터 100차례 이상 헌혈행사를 진행했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Life is Good’ 캠페인을 펼쳐 러시아 지역사회의 건강증진과 함께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은별 2021-05-07 23:36:51
코로나로 헌혈의 중요성이 극대화 되고 있는 시점에서 LG에서 Life is Good 이라고 하는 LG의 명성대로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는 것이 되게 보기 뿌듯했어요 그것도 한국이 아닌 러시아에서 진행했다고 하니 우리나라의 위상과 기업 이미지도 좋아질 것 같아서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저 또한 꾸준히 한혈을 하고 있는데 Life is Good 캠페인에 자연스럽게 동참한 것 같아서 뿌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