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가정의 달 맞아 풍성한 이벤트 마련
상태바
KT, 가정의 달 맞아 풍성한 이벤트 마련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5.03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는 5월 한 달간 올레 tv 키즈랜드의 대표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올레 tv 키즈랜드 캐릭터 페어’를 진행한다 [사진=KT]
KT는 5월 한 달간 올레 tv 키즈랜드의 대표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올레 tv 키즈랜드 캐릭터 페어’를 진행한다 [사진=KT]

KT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한 경품과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KT는 5월 한 달간 올레 tv 키즈랜드의 대표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올레 tv 키즈랜드 캐릭터 페어’를 준비했다. 이달 27일까지 뽀로로, 폴리, 캐리와친구들, 타요 등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는 10종의 캐릭터 콘텐츠 700여 편을 무료 혹은 대폭 할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특히 헬로카봇 VOD 이용 고객에게는 헬로카봇 뱅 인기 완구, 베이비버스 VOD 이용 고객에게는 베이비버스 직업 그림책 3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영화 ‘소울’을 포함한 디즈니의 대표작 콘텐츠를 30%까지 할인된 특별가에 소장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4일부터 19일까지 총 16일 간 올레 tv의 이벤트 메뉴를 통해 소장용 디즈니 콘텐츠를 3편 이상 구매해 이용한 고객들은 미키 매트, 5편 이용한 고객들은 미키 폴딩 카트를 받을 수 있다. 콘텐츠 구매 후 TV 화면 내에서 리모컨으로 바로 응모하면 된다.

1인 미디어의 게임 콘텐츠를 총 망라해 IPTV에서 보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뷰플레이(VuuPLAY)에서도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크리에이터의 유료 콘텐츠 130편을 무료로 제공한다.

KT의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Seezn(시즌) 역시 오는 10일까지 ‘5월 가정의 달’ 특집관을 테마 편성한다. 시즌 앱에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한 무료 영화 5개가 추가 제공되며 ‘가슴이 따뜻해지는 가족 영화’를 주제로 ‘미나리’, ‘그것만이 내 세상’, ‘어바웃 타임’, ‘원더’, ‘보이후드’ 등 국내외 인기 영화 20여 편을 편성해 테마관을 선보인다.

이뿐 만이 아니다. KT는 오는 29일까지 기가지니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오은영 박사와 함께하는 기가지니 우리아이 칭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을 더 많이 칭찬해주고, 오은영 박사 강연을 통해 기가지니를 이용하는 고객의 육아 고민까지 덜어주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기가지니 핑크퐁 칭찬하기로 우리아이를 칭찬하면 ‘칭찬도장’이 적립되며, 칭찬도장을 10개 이상 모은 뒤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오은영 박사 라이브 강연 참여권을 1000명에게 제공한다.

KT는 또 집콕 육아에 지친 가족들을 위해 를 통해 ‘키즈랜드 캠핑’을 진행한다. 키즈랜드 캠핑은 국내 최다 규모의 전국 캠핑장 제휴를 통해 대부도 등 전국 5개 인기 캠핑장에서 진행된다. 올레 tv프라임 키즈랜드 요금제나 프라임 키즈랜드팩 이용 고객은 멤버십 차감 없이 무료로, 일반 KT고객은 1박 기준 7000 포인트 차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오는 9월 30일까지 평일 상시에 진행된다.

이외에 ‘신비 키즈폰’ 구매 고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를 5월 14일까지 진행하며 KT 공식 온라인 쇼핑몰 KT 숍에서는 어버이날을 맞아 멀리 계신 부모님께 핸드폰을 선물 할 수 있는 ‘방문배송’을 운영한다.

오는 4일까지 KT 숍에서 스마트폰을 개통하면 누구나 피크닉 UV 충전기,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무선 이어폰, 라온 3 in 1 무선충전기 중 1개를 선택해서 프리미엄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미니 골드바, 정관장 에브리타임, 신비 럭키박스 등의 선물을 350명에게 추첨 증정한다.

KT텔레캅에서도 5월 5일부터 5월 31일까지 '기가아이즈, 우리 가족을 지켜줘!'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중 홈페이지에서 KT텔레캅의 보안 서비스 가입 상담 문의 후 서비스를 개시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한우세트, 영화 관람권 등 기프티쇼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