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넥스존, 로지텍 화상회의 전문 온라인 스토어 런칭
상태바
씨넥스존, 로지텍 화상회의 전문 온라인 스토어 런칭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5.03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디지털 전문 유통기업인 씨넥스존이 로지텍(Logitech) 화상회의 솔루션을 전문 판매하는 온라인 스토어를 런칭했다.

씨넥스존은 로지텍 화상회의 솔루션의 우수 리셀러인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됨과 동시에 로지텍 화상회의 솔루션을 한 눈에 비교하고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자체 온라인 스토어를 구축했다고 3일 밝혔다.

로지텍 화상회의 솔루션 [사진=씨넥스존]
로지텍 화상회의 솔루션 [사진=씨넥스존]

로지텍 화상회의 솔루션은 1인용 웹캠 외에도 회의실 규모에 따라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씨넥스존이 운영하는 로지텍 화상회의 공식 인증 스토어에서는 기업의 회의실 환경에 맞는 제품을 화상회의 솔루션 전문가로부터 추천받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스토어 런칭 기념으로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데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씨넥스존의 장석주 기획마케팅팀 부장은 "화상회의를 도입하고자 하거나 더 나은 시스템으로 교체하고자 하는 기업이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며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서 기업의 필요에 따른 적절한 솔루션을 제안하고, 화상회의 솔루션을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함께 제공하는 등 고객 가치 전달에 더욱 힘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로지텍 화상회의 솔루션은 기업 및 개인이 원격에 위치한 다른 사람과 효율적인 온라인 협업을 위한 화상회의를 진행할 때 필요한 카메라, 마이크, 스피커로 구성된 일련의 시스템을 말한다.

로지텍은 기존의 다양한 화상회의 제품 라인업 외에 랠리 바, 랠리 바 미니 등 신제품을 출시함으로써 화상회의 솔루션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