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플, 라이브 커머스 방송국으로 도약...윈큐브마케팅과 업무 제휴
상태바
쇼플, 라이브 커머스 방송국으로 도약...윈큐브마케팅과 업무 제휴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4.29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브방송 통해 윈큐브마케팅 모바일 상품권 판매

라이브커머스 전문 기업 쇼플이 '커머스 방송국'으로의 본격적인 도약에 나선다.

쇼플은 29일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업 윈큐브마케팅과 라이브커머스 콘텐츠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쇼플은 커머스 방송국을 지향하며 정규 편성된 다양한 라이브방송 코너를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재미있고 차별화된 콘텐츠와 정보를 제공하는 라이브커머스 전문 플랫폼이다. 쇼플과 제휴를 체결한 윈큐브마케팅은 모바일 쿠폰 브랜드 제휴 및 밴드, 라인, 신한카드, 당근마켓 등 모바일 쿠폰과 기프트샵 플랫폼의 개발·운영을 담당하고 있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커머스 플랫폼으로서 소비자 편의성 확대를 위한 노하우를 공유하고, 윈큐브마케팅이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의 모바일 상품권을 쇼플의 라이브방송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쇼플 관계자는 “제휴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폭넓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