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경제자유구역청, ‘기업 비즈니스 역량강화 사업’ 공모
상태바
울산경제자유구역청, ‘기업 비즈니스 역량강화 사업’ 공모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4.22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경제자유구역청과 울산정보산업진흥원은 울산경제자유구역 생태계 조성을 위한 ‘기업 비즈니스 역량강화 사업’의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사업은 경제자유구역 입주기업 및 울산정보산업진흥원과 연계를 통해 수소산업 분야 시장을 창출하고 지속적인 성장 환경을 조성하고자 기획됐다.

양 기관은 공모를 통해 울산경제자유구역 입주기업 중에 13개사를 선정해 사업비용을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 금액은 기업당 최대 2000만 원이다.

세부 지원항목은 규제특례 지원, 시제품 제작지원, 전문가 자문, 마케팅 지원, 기술자문, 인증 획득, 디자인 개선, 비즈니스 상담회 등이다.

이 사업은 단순히 연구개발(R&D) 자금지원이 아닌 공급자 중심으로 진행한 기업지원 프로그램에서 기업 수요연계형 기업지원 프로그램으로 개선해 진행한다.

이를 위해 과제를 선도할 수 있는 외부 전문 프로젝트 매니저(PM Manager)를 투입하여 과제 발굴부터 적용까지 원스톱 지원체계를 구축하여 지원한다.

신청 요건은 울산경제자유구역(수소산업거점지구, 일렉드로겐오토밸리, R&D비즈니스밸리)에 입주한 기업으로 수소관련 산업 및 전·후방 산업 관련 기업만 지원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울산경제자유구역청 누리집 또는 울산정보산업진흥원 누리집을 참조하면 된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오는 30일까지 울산경제자유구역청 기획행정부 또는 울산정보산업진흥원 콘텐츠사업팀으로 문의해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