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아이, 다양한 디자인 적용 ‘인천e음 메탈카드’ 선봬
상태바
코나아이, 다양한 디자인 적용 ‘인천e음 메탈카드’ 선봬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4.22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나아이가 인천지역화폐 인천e음 카드를 메탈카드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인천e음 운영대행사인 코나아이는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지역화폐 카드를 제작해달라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인천e음 메탈카드'를 출시했다.

인천e음 메탈카드 [사진=코나아이]
인천e음 메탈카드 [사진=코나아이]

이번에 출시된 인천e음 메탈카드는 메탈브러쉬, 메탈나무, 메탈컬러 등 총 3종의 디자인으로 제공된다.

메탈브러쉬 카드는 실버, 골드, 블루의 컬러에 브러쉬 패턴을 더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극대화했다. 하프메탈 타입으로 플레이트 전면에는 메탈을, 후면에는 PVC 소재를 적용해 메탈의 고급스러운 느낌은 살리면서도 더 가볍게 소지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메탈나무는 천연 자작나무 소재로 실제 나무 무늬결을 살렸으며, 플레이트 후면부에는 내구성 강한 메탈소재를 적용해 북유럽풍 감성을 전달한다. 

메탈컬러 카드는 풀 메탈 플레이트를 적용하여 적당한 무게감과 탁월한 그립감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구현했다. 특히 미니멀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화이트, 블랙, 블루, 코럴, 민트 등 5가지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인천e음 메탈카드는 인천e음 플랫폼 기반 쇼핑몰 '인천e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캐릭터인 ‘푸루와 배코’ 등 다양한 디자인의 e음카드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코나아이 관계자는 "인천e음 메탈카드 출시를 기념해 최대 37%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앞으로 지역화폐 카드도 신용카드처럼 다양한 디자인을 선택해서 구입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