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촬영 중개 플랫폼 ‘프딩’과 협력…웨딩 촬영 시장 활성화 도모
상태바
캐논, 촬영 중개 플랫폼 ‘프딩’과 협력…웨딩 촬영 시장 활성화 도모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4.21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촬영 중개 플랫폼 서비스 기업인 프딩과 웨딩 촬영 시장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프딩은 웨딩 스냅 및 스튜디오 중개 플랫폼 기업으로 다양한 촬영 업체들의 사진 포트폴리오, 상품 정보 등을 제공해 사진 취향에 따라 원하는 업체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캐논은 프딩에 등록된 웨딩 포토그래퍼를 대상으로 제품 대여 및 테스트, 긴급 백업 서비스, 세미나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협업을 통해 실질적으로 촬영 사업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쓸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방법을 논의 중이다. 

야외 스냅 촬영이 많아진 웨딩 사진의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날씨 상황에서도 신뢰할 수 있는 내구성과 정교한 AF를 갖춘 캐논 카메라의 성능에 기술 지원까지 더해져 웨딩 촬영 시장에서 활동하는 사진작가들에게 양질의 촬영 환경을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 특유의 따뜻한 색감으로 인물 표현력이 뛰어난 캐논 카메라와 프딩을 통해 일생에 단 한 번뿐인 아름다운 웨딩의 순간을 기록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가 만나 소비자의 접점이 크게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마케팅 그룹 손숙희 담당은 “앞으로도 캐논은 웨딩 촬영 시장을 포함해 카메라가 필요한 다양한 산업 전반에서 캐논의 광학 이미징 기술력을 기반으로 관련 시장의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노력을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