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한국MS, '서피스 랩톱 4' 사전 예약 받는다
상태바
한국MS, '서피스 랩톱 4' 사전 예약 받는다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4.19 16:5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하이브리드 작업 환경에 최적화된 서피스 랩톱 4(Surface Laptop 4)의 국내 공식 출시를 앞두고, 4월 20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받는다.

이번 공개된 서피스 랩톱 4는 소비자용과 비즈니스용 두 가지 버전으로 사용 환경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유의 디자인, 디테일과 소재 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보안 및 생산성을 기반으로 재택근무와 원격학습, 일과 후 게임이나 영상 시청 등 다양한 니즈에 최적화됐다.


CPU는 인텔과 AMD의 최신 프로세서를 탑재해 멀티태스킹 성능을 높이는 동시에 처리 속도가 최대 70% 향상됐다. 배터리 사용시간은 최대 19시간으로 전작 대비 7.5시간 이상 대폭 늘어났으며 고속 충전도 지원된다.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Intel Core processors) 또는 서피스 에디션 라데온 그래픽(Radeon Graphics Microsoft Surface Edition)을 탑재한 8코어 AMD 라이젠 모바일 프로세서(AMD Ryzen Mobile Processors)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하이브리드 작업 환경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화상 회의 환경을 최적화하는 새로운 종류의 액세서리도 함께 공개했다. 비즈니스용 서피스 헤드폰 2+, 마이크로소프트 모던 USB 헤드셋, 마이크로소프트 모던 무선 헤드셋, 마이크로소프트 모던 USB-C 스피커, 마이크로소프트 모던 웹캠 등이다. 새롭게 공개된 액세서리들은 팀즈(Teams)를 포함한 모든 화상 회의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앤 르피시에 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 디바이스 사업본부 한국·동남아·인도 지역 총괄사장은 “서피스 랩톱 4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급변하는 사용 환경을 고객의 입장에서 여러모로 고민하고 기획한 디바이스다. 재택근무, 원격수업, 개인 일과와 취미까지 다양한 사용 환경에서 최적화된 품질과 성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도윤 2021-04-23 09:24:16
사전예약을 박으면 편하게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겠네요. 저도 사전예약을 받아 써보고 싶어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지 궁금하네요. 영업 성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