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클인, 인플루언서 선녀와 습관 챌린지 오픈 
상태바
써클인, 인플루언서 선녀와 습관 챌린지 오픈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4.19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챌린지형 습관관리 SNS 써클인은 지난 5일 운동 인플루언서 최선녀(인스타그램 팔로워 116k)와 함께하는 ‘4주 습관 챌린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챌린지는 최선녀가 직접 자신의 건강관리 핵심 습관들만 담아 구성하였으며, 동시 참여자가 1,500명이 넘어 화제가 되었다.

챌린지에 참여하면 일상에서 간단히 수행할 수 있는 ‘하루 30분 이상 걷기’, ‘하루 물 1.5L 이상 마시기’ 등의 미션을 인증하게 된다. 챌린지 참여자들은 “혼자하면 잘 안 지켜지던 다짐들이 다른 참여자들과 같이 수행하니 도저히 안할 수가 없다”며 “재미있게 건강한 습관을 만들 수 있어서 좋다”는 만족감을 나타내었다.

인플루언서 최선녀는 “팔로워들에게 자기관리 노하우를 소개하면서 꼭 같이 해보았으면 하는 미션들이 있었는데, 써클인 챌린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특히 ‘같은 챌린지를 진행하는 사람들끼리 소통이 가능해 서로 응원해줄 수 있다는 점이 써클인의 가장 큰 장점인 것 같다’며 챌린지를 진행 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인플루언서 최선녀와 함께 하는 ‘4주 자기관리 습관챌린지’는 전부 무료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자 한정 ‘써클인 프로 쉐이커’,  ‘써클인 체지방 측정용 바디캘리퍼’가 특가로 제공되며, 챌린지 성공 시 추첨을 통해 ‘써클인 데일리 프레시 캔버스백’을 성공상품으로 수령할 수 있다.

한편 써클인은 영향력있는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다양한 챌린지들을 추가적으로 기획하고 있다고밝혔으며, 써클인 앱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