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캠프-지더블유캐드코리아, 제품 기능 강화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상태바
소프트캠프-지더블유캐드코리아, 제품 기능 강화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1.04.15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캠프와 지더블유캐드코리아가 제품 연동을 통한 기능 확장 등 공동 사업 전개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소프트캠프의 Security 365 사업 전개에 대한 협력 ▲지더블유캐드코리아의 ZWCAD, ZW3D 사업 전개에 대한 협력 ▲양사의 제품 기술에 대한 컨설팅, 기술 검증 협력 지원 ▲양사 비즈니스 전개 시 우호적인 영업 파이프라인 공동 추진 등에 협력할 계획이다.

소프트캠프는 보안 클라우드 서비스 Security 365에 지더블유캐드코리아의 CAD 파일 처리 기술을 적용해 기능 확대를 추진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CAD 파일에 대한 웹 뷰어 및 협업 편집 기능으로 한층 더 쓰기 편해진 Security 365를 제공한다.

지더블유캐드코리아는 2D CAD 소프트웨어 ZWCAD와 3D CAD/CAM 올인원 소프트웨어 ZW3D 제품에 소프트캠프의 Security 365를 연동해 비대면 업무 환경에서도 강력한 보안과 협업 편의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소프트캠프 배환국 대표이사는 “각자의 위치에서 전문 역량을 보유한 두 회사의 협력으로 양사가 추진 중인 비즈니스 모델의 추진에 힘을 싣게 됐다. 구체적이고 실현 가능한 협력을 통해 양사에 긍정적인 가치 창출로 연결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더블유캐드코리아 최종복 대표이사는 “비대면 업무 환경이 중요해진 기업의 입장에서는 CAD 데이터와 설계 주요 기술 반출을 막는 것에 대해 고민이 많다. 이번 업무협약은 기업의 안전한 CAD 보안 환경 요구 사항을 만족시킬 것이며, 소프트캠프와 적극적인 협력으로 안전하고 효율적인 설계 업무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