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저렴한 고성능 열화상 카메라 제공
상태바
테스토코리아, 저렴한 고성능 열화상 카메라 제공
  • 이광재
  • 승인 2013.02.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성 높인 세트구성·전용 케이스로 기동성 향상

건축물 관리, 기계 설비, 자동차 엔진 등 정밀한 관리가 필요한 많은 분야의 전문가들은 안전하면서도 빠르고 정확하게 작업을 실행시킬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주는 열화상 카메라가 필요하다. 하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아직도 망설이고 있다면 테스토코리아가 제공하는 열화상 카메라를 찾아라.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전문 장비를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잡게 될 것이다.

열화상 카메라, 온도, 습도, 풍속, 압력, 연소가스분석기, 트랜스미터 등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판매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에게 고품질 기능과 인체공학 디자인의 열화상 카메라 세트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 현장 작업의 기동성을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국내에서 자체 제작한 휴대형 열화상 전용 케이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주목할 것은 전문가용 열화상 카메라로서 아주 저렴한 가격이라는 점이다. 기계 설비 및 빌딩 에너지 효율 등에서 탁월한 기능을 증명한 '테스토875'세트는 350만원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열화상, 실화상, 동시재생 등 최근 업그레이드 된 '테스토875i 배이직' 세트도 최저 450만원으로 구입할 수 있다. 보다 다양하고 전문적인 기능을 보유하고 있어 전문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테스토875i 프로' 세트 및 '테스토876' 세트도 대폭 저렴한 가격으로 확보할 수 있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최고의 전문가에게 최고의 전문 장비를 부담 없이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세트구성을 하고 고객의 편의와 작업의 기동성을 위한 케이스도 제작했다"며 "테스토 열화상 카메라를 통해 전문가들의 작업에 더욱 큰 효율성과 완벽한 작업성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뢰를 바탕으로 한 고객관계를 구축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는 정밀성, 편리성, 효율성뿐만 아니라 한국 계측기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2년 동안 무상보증 서비스를 실시해 기기 사용 중 발생할 수 있는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