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닉, 하노버 산업 박람회 2021서 '마이크라우드' 선보인다
상태바
인피닉, 하노버 산업 박람회 2021서 '마이크라우드' 선보인다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4.12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닉이 ‘하노버 산업 박람회(하노버 메쎄, HANNOVER MESSE) 2021’에 참가해 자사의 인공지능(AI) 자율주행 데이터 가공 플랫폼인 ‘마이크라우드’를 소개한다.

 

세계 최대 규모의 독일 하노버 산업 박람회는 산업 혁신을 주제로 개최되며, 올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세계 각국의 최신 기술이 디지털 온라인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코트라(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한국기계산업진흥회, 한국로봇산업협회, 한국전자정보통신진흥회, 한국스마트제조산업협회 등 총 4개의 기관과 함께 60개사 규모의 한국관이 구성된다.

이번 박람회에서 인피닉은 데이터 기반 AI 서비스를 홍보하고 AI 및 자율주행 데이터 가공 플랫폼 마이크라우드를 소개한다. 마이크라우드는 인공지능 데이터의 수집 및 가공을 위한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으로 매직핏/매직핀 등 어노테이션 작업을 자동화해 신속성과 효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AI 서비스를 위한 글로벌 파트너쉽 발굴에도 나선다. 인피닉은 지난해 12월 룩셈부르크 현지에 유럽법인을 설립한 바 있으며,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토대로 본격적인 글로벌 마켓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박준형 인피닉 대표는 “하노버 산업 박람회를 통해 지난 15년간 축적된 품질 관리 노하우와 기술력을 알리고 다양한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참가를 기반으로 국내 기업을 넘어 세계적인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는 해외 판로 개척과 인지도 향상에 힘쓸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