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이스라엘 건설사에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수출
상태바
지니언스, 이스라엘 건설사에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수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1.04.08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 보안 산업 강국인 이스라엘에 NAC 공급

통합 보안 플랫폼 기업 지니언스가 세계적인 보안 강국 이스라엘에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수출한다. 지니언스는 4월 8일, 이스라엘 종합 건설사 AZ Marketing에 네트워크 접근 제어 솔루션 ‘지니안 NAC’를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주는 글로벌 상위 NAC 벤더와의 치열한 경쟁에서 승리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더 크다는 것이 지니언스의 설명이다.

이스라엘은 정치적 특수성으로 정부 주도로 정보보안 시장을 발전시켰으며, 전 세계 보안 시장에서 미국에 이어 두 번째로 큰 시장으로 꼽힌다. 세계 400대 사이버 보안 기업 중 이스라엘 기업이 42개사로, 이 역시 미국에 이어 세계 2위다.

AZ Marketing은 이스라엘의 민간 건설에서부터 공항, 철도 등 국가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종합 건설사다. 건설업의 특성상 설계도, 견적서 등 기업 내부의 중요한 자산을 보호하고 안전하게 사용하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로 인해 본사·지점·현장 등의 원격지에서 접속하는 다양한 단말에 대한 고도화된 가시성 정보를 토대로 단말로부터 야기될 수 있는 위험(Risk)을 종합적이면서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것 자체가 하나의 경쟁 우위 요소가 된다.

AZ Marketing은 NAC 솔루션을 도입함에 있어 제품의 구조, 기능, UI 등을 기준으로 지니언스를 포함해 글로벌 상위권 벤더의 제품을 검토했다. 지니언스는 구축형·매니지드 서비스·클라우드 등 고객의 환경에 적합한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제품의 손쉬운 설치와 유지 보수, 고객 중심의 UI, IT/OT에 특화된 단말 식별 및 탐지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김계연 지니언스 CTO/미국법인장은 “사이버 보안 산업 자체가 국가 기반 산업인 이스라엘에 지니언스의 차세대 NAC 기술과 차별화된 구독 서비스를 내세워 성공적인 데뷔를 했다. 특히 미국, 유럽, 중동에 이어 이스라엘까지 레퍼런스를 확충해 나감에 있어 제품의 투명성과 손쉬운 서비스 접근성에서 고객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차세대 NAC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니안 NAC가 글로벌 표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