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림넷, ‘비대면 멀티 플랫폼 활용 극대화 전략’ 웨비나 개최
상태바
엘림넷, ‘비대면 멀티 플랫폼 활용 극대화 전략’ 웨비나 개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4.08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림넷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이 직면한 소통과 협업에 관한 다양한 문제점들과 대안을 공유하기 위해 오는 21일 오후 2시 굿모임에서 웨비나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 주제는 비대면 멀티 플랫폼 활용 극대화 전략이다. 엘림넷은 이번 웨비나를 통해 나우앤나우 비대면 멀티 플랫폼 서비스를 중심으로 비대면 경영 환경에서 효율적으로 소통하고 협업할 수 있는 다양한 대안을 성공 사례와 함께 소개하고 실시간 질의 응답을 진행할 예정이다.

포스터 [사진=엘림넷]
포스터 [사진=엘림넷]

나우앤나우는 국내 최초로 탄생한 웹 기반 화상회의 플랫폼 서비스이며 굿모임은 다양한 목적의 개방형 웨비나의 개최자와 참석자를 연결해 주는 플랫폼이다. 

나우앤나우 비대면 멀티 플랫폼의 장점은 단순히 화상회의만 제공하는 줌(Zoom), 구글 미트 등과는 달리 비대면 멀티 플랫폼에 연동된 굿모임을 통해서 신제품 발표회, 채용 설명회 등 웨비나의 홍보에서부터 행사 참여 신청자 모집, 유료 결제, 웨비나 진행, 행사 중 퀴즈, 행사 후 설문조사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다. 

또 비대면 멀티 플랫폼에 연동된 온라인 설문 플랫폼 나우앤서베이와 온라인 시험 플랫폼 나우앤테스트를 통해서 시장 조사, 고객 만족도 조사, 직원 만족도 조사, 채용 시험, 승진 시험, 교육 평가 등의 각종 설문과 온라인 시험을 진행할 수 있다. 

나우앤보트를 통해서 화상회의나 웨비나 진행 중 또는 독립적으로 각종 온라인 투표를 할 수도 있다.

나우앤나우 비대면 멀티 플랫폼 및 비대면 바우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나우앤나우 홈페이지 또는 나우앤나우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