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지오, 서버 기반 기업용 PDF 문서 변환 솔루션 론칭
상태바
네스지오, 서버 기반 기업용 PDF 문서 변환 솔루션 론칭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4.08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문서의 PDF 일괄 변환 기능 제공

DB 구축 아웃소싱 벤처기업 네스지오가 서버 방식의 신개념 PDF 변환 솔루션을 공식 론칭했다.

‘가이호 PDF 서버’로 명명된 이 솔루션은 기본 제공되는 서버 모듈과 클라이언트 에이전트를 통해 많은 양의 문서를 PDF로 일괄 변환해주는 기능이 핵심이다.

별도의 커스터마이징 절차 없이 기본 설치 프로그램만으로 즉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다는 부분도 장점으로 꼽힌다.

구체적으로 가이호 PDF 서버는 실시간 파일 감지와 PDF 변환이 모두 가능해 업무 처리를 수월하게 해준다. 또 고객 환경에 맞춘 커스터마이징 작업을 통해 생산성 향상과 업무 통합, 업무 환경 편리성 향상 등을 기대할 수 있다.

가이호 PDF는 데스크톱용 솔루션인 ‘가이호 PDF 스위트(Suite)’에 더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일상화된 재택근무를 위한 원격 지원 터미널 라이선스 제품도 제공한다.

가이호 PDF 스위트는 △PDF 내용 편집 △뷰어 △파일 변환 △주석 및 검토 △서명 및 보안 △PDF 관리 및 배포 △역변환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직관적 사용자 인터페이스(UI)로, PDF에 워드처럼 직접 글을 쓰는 기능도 지원한다.

네스지오 한광희 대표는 “가이호 PDF 서버는 기업에 네트워크 방식의 효율적인 PDF 변환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더욱 효과적이고 신속한 PDF 문서 활용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