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캡스홈’ 사업 확장 위해 비씨온라인과 협업
상태바
ADT캡스, ‘캡스홈’ 사업 확장 위해 비씨온라인과 협업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1.04.07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홈 보안 서비스 ‘캡스홈’과 주택임대관리서비스 ‘집프로’ 기반의 공동 사업 추진

ADT캡스가 스마트 홈 보안 서비스인 ‘캡스홈’의 사업 영역 확장을 위해 부동산 매물정보 플랫폼 ‘공실클럽’을 운영하는 종합부동산 서비스 기업 비씨온라인과 협력한다.

양사는 주택임대관리 공동 사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ADT캡스 캡스홈과 비씨온라인의 주택임대관리서비스 ‘집프로’를 기반으로 공동주택에 특화된 원스톱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고, 주택임대관리 사업 확대를 추진한다.

ADT캡스의 캡스홈은 아파트 등 공동주택에 최적화된 보안 서비스로 ▲실시간 현관 앞 영상 확인 ▲현관 앞 배회자 감지 및 알림 ▲24시간 출동 서비스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 1인 가구 및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 단위 가구에 유용하다.

비씨온라인의 집프로는 임대 건물을 운영하는 데 필요한 제반 업무를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주택임대관리 솔루션이다. 임대관리를 포함해 민원, 유지 보수, 청소, 보안 등 다각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협약으로, 집프로는 주택임대관리 서비스를 신청한 임대 세대별로 캡스홈을 무상으로 지원해 건물 보안을 강화할 방침이다. 또한, 임대인의 부담을 줄이고 효율적인 운영을 돕는 미납 월세 보장 서비스, 주택 공실 해소, 임차인 민원 관리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ADT캡스 관계자는 “ADT캡스의 보안 인프라를 바탕으로 임대 관리 서비스의 경쟁력을 높이고, 공동주택 안전 강화에 기여하고자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군과 협력해 ICT 기술을 결합한 스마트 홈 보안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