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 'FDI 2021' 개최, 데이터 보안 등 인사이트 공유
상태바
파수 'FDI 2021' 개최, 데이터 보안 등 인사이트 공유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4.05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수는 ‘파수 디지털 인텔리전스 2021(Fasoo Digital Intelligence 2021, 이하 FDI 2021)’을 4월 14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FDI는 데이터/애플리케이션 보안 주요 과제에 대한 파수의 인사이트와 기술력을 공유하는 연례행사다.

 

이번 행사는 ‘강력하고 안전한 하이브리드 워크플레이스 구현(Empower and Secure Hybrid Workplace)’을 주제로 진행되며, 다양한 산업군의 IT 담당자와 고객들로부터 질문을 사전에 취합해 세부 세션을 구성했다.

먼저, 업무 환경을 혁신하는 하이브리드 워크플레이스를 안전하게 구축하고 생산성을 높이는 방안을 담은 키노트를 시작으로 ▲재택근무 보안 ▲공급망 데이터 보안 ▲ 공급망 애플리케이션 보안 ▲콘텐츠 가상화 ▲클라우드 데이터 보안 ▲오픈소스 관리를 통한 애플리케이션 보안 ▲개인정보의 활용을 위한 가명화 방안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조규곤 파수 대표는 “FDI 2021은 고객과 IT 관리자들이 데이터 보안 등에 대해 평소 가장 궁금해하는 문제를 엄선해 다룰 예정이다. 온라인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만큼, 더 많은 분이 FDI 2021을 통해 보안 고민을 해결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