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카카오톡 채널 오픈으로 고객 소통 강화
상태바
지란지교소프트, 카카오톡 채널 오픈으로 고객 소통 강화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1.04.0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란지교소프트가 카카오톡 채널을 신규 오픈하고, 1개월간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프트웨어 기업 지란지교소프트는 ▲정보유출방지(DLP) 솔루션 ‘오피스키퍼’ ▲업무용 협업툴 ‘오피스메신저’ ▲주 52시간 근태관리 솔루션 ‘오피스밸런스’ ▲기업용 웹에디터 ‘나모에디터’ ▲자녀의 PC 및 스마트폰 사용 시간관리 솔루션 ’엑스키퍼’를 제공하고 있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전문 강사의 무료 세미나 정보 ▲지란지교소프트 솔루션 프로모션 소식 ▲정부 지원 사업 및 각종 지원 혜택 ▲최신 보안 이슈 및 동향 등을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카카오톡 채널 오픈 기념으로 4월 30일까지 지란지교소프트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고 1:1 채팅으로 참여 정보를 남긴 고객 가운데 50명을 추첨해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란지교소프트 카카오톡 채널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카카오톡 친구 검색창에 ‘지란지교소프트’를 검색 후 친구로 추가하면 관련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유일영 영업마케팅그룹장은 “이번 카카오톡 채널 오픈은 장기화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중요성이 커진 비대면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고객이 더욱 쉽게 자사 솔루션과 서비스, 관련 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앞으로도 온라인 기반 소통을 강화해 고객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