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마이크로소프트, "퓨어 클라우드 블록 스토어로 클라우드 격차 해소"
상태바
퓨어스토리지-마이크로소프트, "퓨어 클라우드 블록 스토어로 클라우드 격차 해소"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4.01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어스토리지는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해 고객들의 클라우드 여정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퓨어스토리지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마켓플레이스(Microsoft Azure Marketplace)에 퓨어 클라우드 블록 스토어(Pure Cloud Block Store)를 출시했다.

퓨어 클라우드 블록 스토어는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또는 멀티 클라우드 등 데이터가 어디에 있든 상관없이 일관된 경험을 통해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환경에서 원활한 데이터 이동성을 제공한다.

이번 출시로 고객들은 멀티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 걸친 공통의 데이터 플레인을 통해 클라우드로 원활하게 애플리케이션을 이동시키거나 클라우드 상의 개발/테스트, 재해복구 및 고가용성 솔루션을 통해 온프레미스 워크로드를 보완할 수 있다.

또한, 퓨어 클라우드 블록 스토어는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의 단일 장애 지점에 대한 복원성을 보장함으로써 클라우드 스토리지 안정성을 향상한다.

최근 출시된 마이크로소프트 SQL 서버 비즈니스 리질리언스를 위한 퓨어 인증 디자인은 온프레미스에서 실행되는 미션 크리티컬 SQL 서버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비즈니스 연속성을 제공하고 새로운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용 퓨어 클라우드 블록 스토어를 고가용성 대상으로 활용해 클라우드에서 재해 복구를 지원한다.

앞으로 SQL 서버와 플래시어레이//X(FlashArray//X), 플래시어레이//C(FlashArray//C) 및 퓨어 클라우드 블록 스토어의 조합으로 고객은 SQL 서버 워크로드에 대한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하면서 애플리케이션 가용성을 확보할 수 있다.

댄 코겐 퓨어스토리지 플래시어레이 제품 담당 수석 부사장(VP)은 “퓨어스토리지는 처음 시작부터 클라우드와 같은 경험을 제공해 왔다. 그리고 이제 애저의 퓨어 클라우드 블록 스토어를 통해 클라우드 격차를 지속해서 해소하며 고객이 데이터가 있는 모든 곳에서 퓨어에서 기대하는 안정성, 복원성, 성능 및 운영 단순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