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폐공사, 창립 70주년 기념 ‘對국민 영상공모전’ 개최
상태바
조폐공사, 창립 70주년 기념 ‘對국민 영상공모전’ 개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3.25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조폐공사는 창립 70주년을 맞아 국민과의 소통 확대를 위해 ‘대국민 영상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기업 이미지, 경영전략, 제품·기술, 화폐박물관 및 ‘오롯·디윰관’ 홍보 등 조폐공사와 관련된 주제를 선정해 모션그래픽, 광고, 패러디, 뮤직비디오, 1인 방송 등 자유 형식으로 만들어 제출하면 된다.

영상공모전 포스터 [사진=조폐공사]
영상공모전 포스터 [사진=조폐공사]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팀(5인 이하)으로 참가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대상 1명(팀) 400만 원 ▲최우수상 2명(팀) 각 150만 원 ▲우수상 5명(팀) 각 50만 원 ▲장려상 6명(팀) 각 20만 원 등 총 14명(팀)을 선정해 상장과 상금을 시상한다.

심사 기준은 ▲완성도(구성 및 전개 등 작품의 완성된 정도) ▲전달력(표현하고자 하는 메시지 전달 정도) ▲창의성(소재 및 아이디어의 독창성) ▲활용성(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홍보 가능성) 등이다. 당선작 발표 예정일은 5월 26일이다.

수상작은 조폐공사의 홍보·마케팅 등에 활용된다. 당선자 중 일부는 조폐공사 영상 홍보대사 ‘KOMSCO 프렌즈 3기’로 선정돼 활동한다.

응모작 접수 마감은 5월 14일이다. 조폐공사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메일(contest@komsco. com)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