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블럭스, ‘품질 보증 국제 표준 ISO9001 인증’ 획득으로 경쟁력 강화
상태바
하이블럭스, ‘품질 보증 국제 표준 ISO9001 인증’ 획득으로 경쟁력 강화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3.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 소셜 미디어 큐레이션 플랫폼 ‘하블(HABL)’을 운영하는 하이블럭스가 국제표준화기구(ISO)로부터 ISO9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ISO9001은 고객에게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 체계가 규정된 요구 사항을 만족하고, 지속해서 유지·관리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에 주어지는 품질 보증 인증이다.

이번에 획득한 인증은 그동안 하이블럭스가 하블을 통해 꾸준히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관리한 결과물이라 할 수 있다.

하이블럭스는 ISO9001 인증을 보유함으로써 기업의 신뢰도는 물론, 향후 수주 경쟁력 강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이블럭스 관계자는 "이번 인증을 통해 하블의 제품과 서비스 경쟁력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게 됐다. 다양한 산업군에서 개발 수주 및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는 만큼 고객 만족과 품질 경쟁력을 확보해 운영 프로세스를 지속해서 개선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블럭스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플랫폼을 개발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신개념 소셜 미디어 플랫폼 하블을 서비스하고 있다.

하블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기존 소셜 미디어에 흩어져 있는 콘텐츠들을 한곳에 모아보는 ‘큐레이션’과 모든 사용자가 수익을 공유하는 ‘앱테크’를 콘셉트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현재 베타서비스를 진행 중인 하블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앱 Top 10에 랭크되어 있다. 또한,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전체 Top 100에 이름을 올리며, 가입자 수 20만 명에 육박하는 등 트렌드로 급부상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