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컴퍼니, 데이터 보안 '파수 엔터프라이즈 디알엠 5'로 업그레이드
상태바
미래컴퍼니, 데이터 보안 '파수 엔터프라이즈 디알엠 5'로 업그레이드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3.2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컴퍼니가 보안 체계 고도화를 위해 사용성과 보안성이 한층 높아진 최신 버전의 데이터 보안 솔루션 파수 엔터프라이즈 디알엠(Fasoo Enterprise DRM) 5를 구축한다.

반도체 디스플레이 장비 및 수술용 로봇 기업인 미래컴퍼니는 파수 엔터프라이즈 디알엠 5로 업그레이드함으로써, 도면 파일(CAD)을 포함한 중요 데이터들의 보안 수준을 극대화하고 최신 컴플라이언스 이슈에 대응할 수 있게 됐다.

 

파수 관계자에 따르면 엔터프라이즈 디알엠 5는 도면 문서를 포함한 다양한 문서의 암호화 영역에서 국가용 보호 프로파일(PP)을 준수하는 국제 CC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실시간 암호화 및 관리자 일괄 암호화 등을 새롭게 추가해, 내부 정보 유출 방지를 위한 보안 관리 환경이 개선됐다.

또한, 암호키 관리 서버를 분리해 암호키 관리의 보안 수준을 극대화했으며, 별도 관리자 페이지에서 암호키의 생성, 이용, 보관, 배포, 관리가 가능해 정보보호 관리 체계 인증 기준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를 준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용자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디알엠 결제 환경 통합, PC 반출 기간 연장 신청/승인 프로세스 개선, 기존에 적용된 정책 불러오기 기능 등이 추가되면서 편의성을 높였다.

조규곤 파수 대표는 “최근 자동차 부품, 방산, 기계설비 등 제조 기업들이 도면 파일을 보호하기 위해 디알엠 솔루션을 활발하게 도입하고 있다. 국제 수준의 전문성과 기술력이 입증된 파수 엔터프라이즈 디알엠을 통해 제조 기업들이 한층 더 안전하고 편리한 보안 환경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