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이베이와 ‘정품 윈도우 탑재 노트북’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에이서, 이베이와 ‘정품 윈도우 탑재 노트북’ 프로모션 진행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3.19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PC제조사 에이서(Acer)가 이베이와 공동으로 ‘야, 너두 당당하게 윈도우 쓸 수 있어’ 프로모션을 통해 정품 윈도우가 탑재된 최신 울트라 노트북을 착한 가격에 제공한다.

에이서 관계자는 “최근 정식 라이선스가 아닌 불법으로 유통되는 윈도우 설치로 인한 해킹 피해 사례가 빈번하게 발생되고 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정품 윈도우가 기본 탑재돼 있는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바이러스 및 해킹 위협으로부터 벗어나 보다 안전하게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고자 한다”고 이벤트 취지를 설명했다.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에이서]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에이서]

이번 행사에서는 1kg 무게의 인텔 EVO 플랫폼 인증과 항균 기능의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터치북 ‘스위프트(Swift) 5’, 인텔 11세대 타이거레이크가 탑재된 고성능 데일리북 ‘아스파이어(Aspire) 5’ 등 에이서의 정품 윈도우가 탑재된 최신 울트라북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스위프트5 SF514-55T은 인텔11세대 타이거레이크 코어 i5 프로세서와 인텔 아이리스 Xe 그래픽이 탑재되어 있는 제품으로 노트북 사용자에게 한 차원 높은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또 인텔이 지향하는 차세대 모빌리티 노트북의 기준인 인텔 EVO 플랫폼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빠른 응답속도와 강력한 퍼포먼스는 물론 오랜 시간 지속되는 배터리, 빠른 충전기능을 갖추고 있다.

1kg 무게와 14.95mm 두께의 울트라슬림 노트북으로 최대 17시간 지속 가능한 배터리와 30분 충전으로 최대 4시간 사용이 가능한 급속충전기능까지 탑재돼 있어 휴대성, 연결성과 생산성을 극대화했기 때문에 외부에서의 노트북이 사용이 잦은 직장인과 학생에게 최적화돼 있다.

아울러 35.6cm(14인치) 풀HD(1920x1080) IPS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으며, 178도 광시야각에 340nit의 밝기와 sRGB 100% 색재현율로 넓은 시야감과 또렷한 색감을 경험할 수 있다.

16GB LPDDR4X 듀얼채널 램과 512GB PCIe NVMe SSD이 탑재돼 빠른 부팅과 원활한 멀티태스킹이 가능하고 1초에 약 48억 비트를 전송할 수 있는 인텔 Wi-Fi 6와 블루투스 5.1이 제공되어 어떠한 곳에서도 빠르고 안정적으로 데이터를 주고 받을 수 있는 네트워크 환경도 지원된다.

스위프트 5 SF514-55T은 노트북에서 보기 드문 컬러인 사파리 골드와 미스트 그린 등 유니크한 색상과 메탈 바디를 통해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키보드에는 백라이트 기능이 적용돼 빛이 적거나 어두운 환경에서도 능숙하게 작업이 가능하다.

아스파이어 5 A515-56 유니크는 인텔 11세대 타이거레이크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있는 제품으로 매일 노트북을 통해 업무부터 과제까지 진행해야 하는 직장인과 학생 등에게 안성맞춤이다.

39.6cm(15.6인치) IPS 풀HD(1920x1080) 디스플레이가 상하좌우 어디서든 선명하고 생생한 화면을 제공하며, 상판 힌지 부분에 엘레베이티드 디자인을 적용하여 쿨링 성능 또한 강화했다.

백라이트 키보드를 통해 빛이 적거나 어두운 환경에서도 능숙하게 작업이 가능하도록 했다. 

아스파이어 5 A515-56 유니크는 제품의 성능을 최대로 끌어올릴 수 있도록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또한 제공하는데 사용자는 자신이 원하는 작업 성능 요구에 맞춰 Fn키+F 버튼으로 쉽게 쿨링 퍼포먼스를 조절할 수 있다.

기본 듀얼 채널 DDR4 8GB 구성 메모리는 최대 20GB까지 추가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고 256GB M.2 PCIe NVMe SSD는 물론 2.5인치 하드 브라켓을 통해 추가로 하드 드라이브 장착도 가능하다.

이외에 윈도우를 탑재한 에이서의 크리에이티브 노트북도 해당 프로모션 기간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