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톤 'swIDch Auth SDK' 출시 응원하고 아메리카노 마시자
상태바
센스톤 'swIDch Auth SDK' 출시 응원하고 아메리카노 마시자
  • 문혜진 기자
  • 승인 2021.03.17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증 보안 기술 기업 센스톤이 swIDch Auth SDK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3월 31일까지 센스톤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swIDch Auth SDK 출시 기념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고 URL과 함께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네이버 블로그 및 페이스북 등 개인 SNS를 통해 한 번만 가능하다.

당첨자는 4월 9일 센스톤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발표할 계획이며, 총 300명(네이버 블로그 150명, 페이스북 15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센스톤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센스톤은 인증 보안 기술의 보편화를 선언하며 올인원 인증 보안 SDK(Software Development Kit,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툴인 ‘swIDch Auth SDK’를 출시한 바 있다.

센스톤의 ‘swIDch Auth SDK’는 3대 인증 보안 기능을 갖춘 개발 툴 키트로 ▲생체 인증 국제 표준 인증 기술을 적용한 FIDO(First IDentity Online) 간편 인증 ▲모바일로 간편한 인증 mOTP ▲단방향 다이내믹 인증 OTAC(One-Time Authentication Code) 로그인 등을 동시에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