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5000시리즈 제품 대상 ‘아이나비 상반기 전사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팅크웨어, 5000시리즈 제품 대상 ‘아이나비 상반기 전사 프로모션’ 진행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3.16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가 4월 30일까지 ‘아이나비 상반기 전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나비 프리미엄 블랙박스인 ‘아이나비 QXD5000’과 ‘아이나비 Z5000 플러스’ 2개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해당 제품 구입 후 제품 등록 시 ‘아이나비 QXD5000’은 5만 원 상당, ‘아이나비 Z5000 플러스’는 3만 원 상당의 온라인 할인 바우처가 제공된다.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팅크웨어]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팅크웨어]

해당 바우처는 온라인 프리미엄 스토어를 통해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나비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애프터블로우, 서비스 워런티 등의 차량용품 ▲공기청정기, 가습기, 샤오미 로봇 청소기 등의 생활가전 ▲전동킥보드 등의 모빌리티 ▲어메이즈핏 스마트 워치 및 짐벌, 셀카봉 등의 스마트 액세서리 제품 등 판매 중인 총 39종의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구입 시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아이나비 Z5000 플러스’ 구매고객 대상으로는 프로모션 기간 중 주 별로 10명씩 추첨해 총 60명에게 4채널로 확장할 수 있는 좌우 사이드카메라(BCFH-50SW)도 무상 증정한다.

이와 함께‘아이나비 QXD5000’ 제품은 ‘스마트 주차녹화기능’을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스마트 주차녹화기능’은 차량 내외부 환경변화를 고려해 보다 안정성을 높여 영상녹화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이다.

차량 내 블랙박스 내부온도 혹은 배터리 전압 등이 기준 설정을 벗어날 경우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됐던 기존 기능과 달리 ‘스마트 주차녹화기능’은 블랙박스 자체에서 이를 모니터링, 감지해 전원 차단이 아닌 초저전력 주차모드로 자동 전환돼 운영된다. 

이를 통해 장시간 주차로 발생되는 차량 내외부 변화에서도 자체적인 솔루션을 통한 대응으로 끊김 없이 주차영상 녹화를 지원함으로써 안정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아이나비 QXD5000’ 기존 제품을 사용중인 고객에게도 동일하게 지원된다.

아이나비 상반기 전사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