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차량데이터 플랫폼 바이퍼, 슬로우미스트 보안 검증 완료
상태바
블록체인 기반 차량데이터 플랫폼 바이퍼, 슬로우미스트 보안 검증 완료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3.12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기반 차량 데이터 산업 플랫폼 바이퍼(VAIP)가 블록체인 전문 검증 업체 슬로우미스트(SlowMist)로부터 보안 검증을 완료했다고 12일 밝혔다.

슬로우미스트는 중국 샤먼에 기반을 둔 블록체인 생태계 보안분야에 주력하는 블록체인 기술 회사다. 슬로우미스트는 2018년 1월에 설립, 가상화폐 거래소 및 암호화폐 지갑, 스마트 컨트랙트 등 보안감사를 진행하고, 이더리움, 이오스 등 탈 중앙화 앱에 대한 연구를 깊게 진행하고 있는 블록체인 전문기업이다.

바이퍼는 슬로우미스트에서 진행하는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감사를 시행했다. 

바이퍼는 보안 검증을 통해 ERC-20 기반의 자체 토큰인 VAIP 토큰의 안정성을 검증받았다. VAIP 토큰은 총 13개의 보안 검증 항목을 통과했으며, 이를 통해 디지털 자산 거래소 상장에 문제가 없음을 인정받았다.

바이퍼 최준규 대표는 “VAIP는 자동차·물류 산업분야 대기업 및 중소기업에 적용한 플랫폼 서비스를 기반으로 최근 연구개발 중인 인공지능 및 딥러닝을 적용했고 우수한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가장 현실성이 높은 차량데이터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 과정에서 슬로우미스트 보안 감사를 통해 바이퍼의 보안성과 적합성을 높이고 투명한 생태계 조성에 기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