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소프트, 비대면 원격 제어 솔루션 '넷클리닉'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닥터소프트, 비대면 원격 제어 솔루션 '넷클리닉' 할인 이벤트 진행
  • 문혜진 기자
  • 승인 2021.03.10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웨어 관리 솔루션 개발 및 공급 기업 닥터소프트가 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하고자 3월 한 달간 비대면 원격 제어 솔루션 ‘넷클리닉’을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넷클리닉 50% 할인 이벤트는 원격 제어 솔루션이 필요한 기업이라면 어느 곳이나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벤트 신청을 통해 구축 완료 시 영구적으로 라이선스를 사용할 수 있다. 구매 가능 수량은 최소 2세션부터 5세션까지로, 정상가(5세션 기준 760만 원)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넷클리닉은 닥터소프트가 자체 개발한 원격 제어 엔진을 탑재한 웹 기반 실시간 원격 제어 솔루션이다. 고객의 PC 화면을 공유해 문제를 진단하고, 실시간 제어를 통해 바로 해결이 가능하다. 특히 인터넷 환경만 갖춰져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협업·유지 보수·교육을 진행할 수 있다.

해당 솔루션은 ▲상담원 편의 기능(대용량 파일 양방향 전송, 그리기 및 채팅, 화면 캡처 등) ▲관리자 설정 기능(중간 관리자 생성, 글로벌 기능 생성, 상담원 관리 등) ▲관리자 이력 조회(원격 연결별 조회, 지원 결과 조회, 엑셀 내보내기, 녹화 기능 등)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아울러 DMZ 구간에 자사 서버를 구축해 원격 제어의 문제점으로 꼽히는 보안 침해 요소를 차단하고, 고객 정보 및 작업 데이터를 내부 서버에 저장해 정보 유출 방지를 꾀한다.

닥터소프트 측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비대면 업무 지원에 어려움을 느꼈던 기업들이 단절된 환경에서도 지속 가능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