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 ‘IITP 혁신성장 청년인재 집중양성’ 6기 참가자 모집
상태바
SAP코리아, ‘IITP 혁신성장 청년인재 집중양성’ 6기 참가자 모집
  • 문혜진 기자
  • 승인 2021.03.02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P 코리아가 ‘IITP 혁신성장 청년인재 집중양성’ 프로그램 6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본 프로그램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이 주관하는 ‘2021년 혁신성장 청년인재 집중양성 사업’의 일환으로, 전 과정이 전액 무료로 제공된다.

SAP는 ‘실제 프로젝트 기반 기업에서 요구하는 혁신 성장 분야 소프트웨어 개발’을 주제로 클라우드, 스마트 공장, 빅데이터, 인공지능 분야에서 실무 위주의 교육을 진행한다. 실제 현장에서 다뤄지는 프로젝트를 주제로 현장 맞춤형 커리큘럼을 구성, 업계 경력 15년 이상의 현역 컨설턴트들이 프로그램 강사 및 멘토로 참여한다.

이번 6기 프로그램 모집 마감은 3월 23일까지이며, 대한민국 국적 만 34세 이하 청년 구직자를 대상으로 서울과 부산지역에서 총 200여 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교육은 오는 4월 1일부터 9월 18일까지 6개월간 주 5일 과정으로 진행된다.

이성열 SAP 코리아 대표는 “SAP는 2018년부터 지금까지 선정된 수행기관 중 유일한 글로벌 기업으로 국내 소프트웨어 업계 내 양질의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해왔다”며 “SAP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응집된 실무 중심의 교육을 통해 클라우드, 인공지능 등 국내 혁신 성장 분야 인력난 해소에 힘쓸 것”이라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