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지-플레인브레드, 빅데이터 및 AI 가시화 솔루션 R&D기술 협약 체결
상태바
넥스지-플레인브레드, 빅데이터 및 AI 가시화 솔루션 R&D기술 협약 체결
  • 문혜진 기자
  • 승인 2021.03.02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PN 보안 제품 및 보안 관제 서비스 전문 기업 넥스지와 빅데이터 및 AI 가시화 솔루션 전문 기업 플레인브레드가 기술 제휴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빅데이터 분석 시각화 솔루션 분야에서 협업하게 된다.

넥스지는 플레인브레드의 빅데이터 기반 가시화 솔루션 기술력을 통해 빠른 데이터 분석을 구현하고 고도화된 관제 서비스를 구축할 방침이다. 또, 보안 위협과 이상 징후의 모니터링 탐지 등 보안 관제 분야에 빅데이터 기반 AI 기술을 활용할 계획이다.

플레인브레드는 HTML5 기반의 가시화 전문기업으로 SKB 오션(OCEAN)의 빅데이터 구축에 참여했으며 AI 챗봇을 개발했다. UTM장비에 대한 Real ESM(보안 위협 솔루션) SaaS 서비스를 수행하고 AI 알고리즘을 활용한 데이터 시각화 및 자동화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김익수 넥스지 대표이사는 “코로나 19 장기화로 비대면 관제 서비스가 주목받고 있고, 맞춤형 관제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넥스지의 보안 VPN 솔루션이 크게 주목받고 있는 상황”이라며 “넥스지는 VPN 기반 회선 관제 서비스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플레인브레드의 가시성 솔루션을 추가함으로써 관제 서비스 분야에서 장애 원인 분석 및 해결의 원스톱 솔루션 체계를 갖춘 선도적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