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탭랩스, 비대면 바우처 수요 기업에 200만 원 상당 '모니터링 패키지' 제공
상태바
와탭랩스, 비대면 바우처 수요 기업에 200만 원 상당 '모니터링 패키지' 제공
  • 문혜진 기자
  • 승인 2021.02.26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탭랩스가 중소벤처기업부 ‘K-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이하 비대면 바우처)’을 통해 ‘와탭 서비스(이하 와탭)’를 2년 연속 제공한다.

비대면 바우처는 16만 중소·벤처 기업의 디지털 전환과 비대면 서비스 분야를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정부 지원 사업이다. 비대면 바우처 수요 기업으로 선정되면 200만 원 안에서 와탭 모니터링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와탭은 애플리케이션, 서버, 데이터베이스 등을 통합적으로 모니터링하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다. 와탭 모니터링 서비스는 도입 과정에서 불필요한 절차를 줄여 가입 후 에이전트 설치만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서비스 이용 시 온라인 채팅부터 이메일 문의까지 비대면 고객 지원 채널을 제공하며, 전문가의 원격 지원으로 재택근무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시스템을 모니터링할 수 있다.

와탭랩스 이동인 대표는 “와탭은 합리적 비용으로 기업의 IT 서비스 건강 검진을 지원하는 솔루션”이라며 “코로나 19 장기화로 시공간의 제약이 발생하는 기존 환경에서 벗어나 언제 어디서든 IT 서비스와 시스템 관리를 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 제공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