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2021년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 기업으로 선정
상태바
지니언스, 2021년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 기업으로 선정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1.02.25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기반 보안 솔루션 제공

통합 보안 플랫폼 기업 지니언스가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1년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 공급 기업으로 2년 연속 선정됐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중소·벤처기업의 디지털화 촉진 및 비대면 솔루션·서비스 분야 육성을 위해 추진되는 국책 사업이다.

지니언스의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 제품은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된 ‘클라우드 기반 차세대 NAC’이다. 네트워크에 접속하는 사용자나 다양한 기기를 식별, 인증, 통제함으로써 네트워크를 보호하고 위협을 탐지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에 접속 중인 단말을 누가, 언제, 어디서 접속하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 있다.

클라우드 NAC는 사용한 만큼만 지불하는 구독형(Subscription) 제품으로, 사용하는 노드 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면 된다. 보안에 관심이 많지만 초기 도입 비용 및 관리 이슈로 사용하지 못한 중소기업(SMB)이나 기관에 적합하다

또한, 특화된 단말 식별 및 탐지 기술인 ‘DPI(Device Platform Intelligence)’를 통해 네트워크에 연결된 IT 자산을 실시간으로 탐지해 식별하고 상세하게 분류한다. 보안 관리 및 운영을 위한 확장 정보와 위협(취약성) 정보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플랫폼 및 운영 환경을 지원하며 정책 서버의 경우 아마존웹서비스(AWS)를 활용해 관리 서버를 내부 환경에 별도 설치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기존 시스템 환경의 변화 없이 자동으로 신속한 설치와 유지 보수가 가능하다.

권진욱 지니언스 클라우드사업부 이사는 “1차 수요 기업의 의견을 바탕으로 기업의 비용 부담을 줄이고 보다 많은 기업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다. 비대면 바우처 사업을 통해 더 많은 중소·벤처기업들이 재택근무와 비대면 업무 시 발생 할 수 있는 보안 위협에 노출되지 않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