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A “중소벤처24서 R&D 및 스마트공장 사업 정보 손쉽게 확인하세요”
상태바
TIPA “중소벤처24서 R&D 및 스마트공장 사업 정보 손쉽게 확인하세요”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2.10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TIPA)은 중소벤처24를 통해 2021년 중소기업 R&D 및 스마트공장 보급・확산 사업′에 대한 공고 조회부터 신청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중소벤처24에서 지원사업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우선, 회원가입 절차가 필요하며 홈페이지 내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참고로 한 번의 회원가입(하나의 아이디)으로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25개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이용 가능하다.

홈페이지 상단의 지원사업 신청 메뉴에서 사업공고 조회·신청 메뉴를 선택하고 사업유형 하위 메뉴에서 ‘기술개발지원’ 또는 ‘스마트공장 지원’으로 조회하면 사업 정보 확인 및 신청까지 가능하다.

지원사업 신청 시 가점을 받기 위해서 필요한 여성기업 확인서, 벤처기업인증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인증서, 경영혁신형(MAIN-BIZ)인증서, 장애인기업 확인서 등은 기업회원으로 가입 후 증명서 발급 메뉴에서 바로 발급 받을 수 있다.
 
중소벤처24의 주요 서비스 내용 및 이용방법은 중소벤처24 소개 메뉴에서 이용방법 안내를 선택하면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TIPA 이재홍 원장은 “앞으로도 서비스 개선에 대한 국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현장에서 필요한 서비스 수요를 적극 발굴해 서비스 이용 편의성과 품질을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