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 씨앤앰에 이어 CJ헬로비전에도 디지털홈쇼핑 채널 오픈
상태바
K쇼핑, 씨앤앰에 이어 CJ헬로비전에도 디지털홈쇼핑 채널 오픈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4.30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H가 5월1일 종합유선방송 ‘CJ헬로비전’ 디지털방송 25번 채널에 K쇼핑을 오픈한다.

지난 3월 씨앤앰 디지털방송 25번 채널에 K쇼핑을 오픈한 데 이어 CJ헬로비전까지 채널을 런칭함으로써 기존 950만에서 1200만 가구로 가입자 규모가 확대됐다.

K쇼핑은 지난 3월1일부터 브랜드를 전면 개편하고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으며 TV 실시간채널 이외에도 온라인몰(www.kshop.co.kr)과 모바일 앱을 통해 온라인 및 모바일 쇼핑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 KTH가 CJ헬로비전 25번 채널에 디지털홈쇼핑(T커머스) K쇼핑을 5월1일 런칭한다. 사진은 직원들이 TV와 스마트패드, 스마트폰을 통해 K쇼핑 서비스 시연을 하고 있는 모습.

오세영 KTH 대표는 “이번 CJ헬로비전 입점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방송과 ICT 기술이 융합된 디지털 홈쇼핑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며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해 상품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시간대별 소비 특성을 고려한 맞춤 쇼핑 서비스를 구현해 차별화된 T커머스 사업모델을 완성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KTH는 향후 종합유선방송 티브로드에도 추가로 채널을 런칭하고 SK브로드밴드, LGU+ 등 IPTV 플랫폼까지 입점해 연내 2000만 가구까지 서비스 대상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