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오링크, 보급형 스위치 'CS2200 시리즈' 출시
상태바
파이오링크, 보급형 스위치 'CS2200 시리즈' 출시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1.28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오링크는 기존 ‘티프론트 클라우드 보안 스위치’의 보급형 모델인 CS2200 시리즈를 출시하며 중소 규모 시장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파이오링크는 이번 출시 모델은 기본 기능을 담은 L2 스위치로 고객의 투자 비용을 낮췄으며, 티프론트 스위치의 쉬운 관리를 위한 웹∙클라우드 기반 통합관리시스템 ‘티컨트롤러’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고 전했다.

 

티컨트롤러는 쉬운 그래픽 유저 인터페이스(GUI) 화면으로 구성돼 있고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대시보드를 제공한다. 티프론트 스위치의 설치와 장애 대응을 원격에서 지원하고, 네트워크 상태를 파악할 수 있는 가시성도 제공한다.

또한, 원격에서 에러 대응이 가능하다. 티컨트롤러로 원격에서 핑(Ping)이나 트레이스라우트(Traceroute)로 신속한 원인 파악뿐만 아니라 단순 시스템 문제는 리부팅까지 처리할 수 있다.

스위치와 연결된 장치 IP, 기기 종류, 트래픽 사용 현황 등 네트워크 가시성도 한눈에 보여준다. 트래픽 사용 현황은 누가, 언제, 어디로, 얼마만큼의 정보를 보냈는지 사용자 기반으로 모니터링하고 분석할 수 있다.

티프론트 CS2200 시리즈는 총 4개 모델로 28, 54개 포트 장비에 각각 PoE+를 선택할 수 있다. 4, 6개의 10기가비트 광포트가 포함돼 있어 고도화된 네트워크 환경에도 적합하다. STP(Spanning Tree Protocol)를 기본으로 제공해 트래픽 루프를 자동으로 차단, 트래픽 과부하로 인한 서비스 에러를 예방할 수 있다.

파이오링크 관계자는 “신규 스위치가 중소 규모 고객의 네트워크 도입과 운용 비용을 절감하는데 일조할 것으로 보고, 기존 클라우드 보안 스위치, CCTV 전용 스위치와 함께 다양한 라인업으로 시장을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