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클라우드패브릭 솔루션,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 선정
상태바
화웨이 클라우드패브릭 솔루션,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 선정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1.27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웨이가 데이터센터 및 클라우드 네트워킹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화웨이는 최근 열린 ’2020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에서, 지난 11월 기준 '클라우드패브릭(CloudFabric) 데이터센터 네트워크(DCN) 솔루션'이 데이터센터 및 클라우드 네트워킹 부문 5점 만점에 4.9점을 얻어 20개 업체 제품들 가운데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화웨이의 클라우드패브릭은 클라우드엔진(CloudEngine) 시리즈 데이터센터(DC) 스위치, 자율주행 데이터센터네트워크(DCN) 관리 및 제어 시스템인 아이마스터 NCE-패브릭(iMaster NCE-Fabric), 지능형 플랫폼인 아이마스터 NCE-패브릭인사이트(iMaster NCE-FabricInsight) 등의 제품과 솔루션을 라인업으로 갖추고 있다.

화웨이는 제품 성능, 통합 및 구축, 그리고 서비스 및 지원 부문에서 금융, 인터넷, 통신사, 공공 서비스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고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화웨이 레온 왕 데이터센터 네트워크 사장은 "최고 점수를 받으며 다시 한 번 이 상을 받고 전 세계 고객의 인정을 받게 돼 영광이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에 피드백을 남겨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고, 지속적인 혁신을 추진하며, 고객이 신뢰하는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이 디지털 혁신을 촉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웨이 클라우드 패브릭은 140개 이상 국가에서 9200개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출시된 클라우드패브릭 2.0은 개방형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다. 여러 클라우드에 연결하고 여러 벤더의 장비와 호환할 수 있어 기업은 운영비용(OPEX)을 절감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