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서피스 프로 7 플러스· 허브 2S 85인치' 출시
상태바
한국MS, '서피스 프로 7 플러스· 허브 2S 85인치' 출시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1.26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하이브리드를 추구하는 산업과 교육 분야를 다각도로 지원하기 위해 서피스 라인업을 강화하고, 온·오프라인이 공존하는 하이브리드 시대에 맞춤형 디바이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서피스 프로 7 플러스(Surface Pro 7+)와  서피스 허브 2S 85인치(Surface Hub 2S 85”)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서피스 프로 7 플러스는 비즈니스 및 교육 분야의 수요를 맞추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제품으로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설치돼, 전작 대비 2.1배 빠른 성능을 자랑한다. 언제 어디서나 빠른 무선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내장 LTE 옵션을 제공하며, 15시간 동안 지속해서 작업할 수 있는 배터리 수명도 특징이다.

 

또한, 이전 모델에는 없던 SSD 탈부착 기능이 장점이다. 하이브리드 문화의 특징인 이동성을 고려해 더욱 쉽게 정보를 통제할 수 있도록 하는 탈부착식 SSD 드라이브는 사용자가 더 많은 데이터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안 기능도 향상됐다. 통합 확장 펌웨어 인터페이스(UEFI), 펌웨어 및 윈도우 운영체제 시스템 스택이 통합돼 전문 엔지니어 없이도 클라우드를 통해 원격에서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는 등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다. 아울러 윈도우 오토파일럿 기능을 활용하면 기존에는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작업해야 했던 보안과 애플리케이션 설정을 온라인 네트워크를 통해 원격에서 지원받을 수 있다.

한편, 빠르게 진화하는 하이브리드 업무 공간에서는 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지원하는 새로운 미팅 및 협업 툴이 필요하다.

이에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물리적 공간이 가지는 한계를 줄이고 생산성을 끌어올리는 서피스 허브 2S 85인치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관계자는 서피스 허브 2S가 원격 협업과 대면 협업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하이브리드 미팅에 특화됐다고 밝혔다. 85인치 4K 픽셀센스(PixelSense)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와 4K 카메라와 디지털 잉크, 8포트 원거리 MEM 방향 배열, 라이브 사운드를 제공하는 전면 스테레오 스피커등의 기능을 지원한다. 

아울러, 중요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이 원활하게 실행되도록 지원하는 윈도우10 프로 및 엔터프라이즈 구성으로 급변하는 하이브리드 비즈니스 환경에서도 유연한 협업과 끊김 없는 업무를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