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선명한 고음질 자랑하는 ‘LCD-XC 카본’ 출시
상태바
소리샵, 선명한 고음질 자랑하는 ‘LCD-XC 카본’ 출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1.26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소리샵이 ‘오디지(AUDEZE)’ 새로운 평판형 헤드폰 ‘LCD-XC 카본’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미국의 고급 헤드폰 제조업체인 ‘오디지’는 캘리포니아 공장에서 수작업으로 꼼꼼하게 제품을 제작하고 있으며 소리의 정확성과 탁월한 사운드로 전 세계의 음향 전문가와 오디오 애호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브랜드다.

‘LCD-XC 카본’은 기존 메이플 우드 하우징을 사용했던 ‘LCD-XC’에 카본 하우징을 장착한 모델로 뛰어난 내구성은 물론 젊고 스포티한 느낌의 디자인을 자랑한다. 

LCD-XC 카본 [사진=소리샵]
LCD-XC 카본 [사진=소리샵]

다수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LCD-X’와 동일한 드라이버를 사용해 평탄한 사운드를 통해 음악을 분석하는 스튜디오 용도의 평판형 헤드폰이며 전문가들에게 필수적인 투명한 사운드와 방대한 디테일을 전달하고 밀폐형 설계를 채택해 향상된 차음성과 감소된 앰비언트 노이즈로 파워풀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뿐만 아니라 음악을 즐기는 모든 사람들을 겨냥한 사운드 설계를 통해 보다 밝고 시원한 고음과 깊고 웅장한 저음을 자랑한다.

‘LCD-XC 카본‘은 ‘오디지’의 특허인 NASA 기술을 접목한 극도로 얇은 진동판을 통해 우수한 응답 속도, 왜곡 성능, 해상도, 이미징을 선보이며 유니포스 보이스 코일 배열 기술을 통해 균일한 구동력을 형성하여 해상력을 높이고 왜곡 성능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또 페이저 음향 엘레먼트 기술을 접목시켜 음파 간섭 현상을 개선, 향상된 음장과 음장과 공간감을 향상시켜 사용자들에게 더욱 고음질의 사운드를 들려준다.

소리샵 관계자는 “LCD-XC 카본은 보다 넓은 공감감을 느낄 수 있고 음악 장르의 구분 없이 모든 곡을 더 선명하고 즐겁게 감상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오디지 프로용 라인업인  ‘LCD-X’의 사운드를 밀폐형으로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추천하는 고퀄리티 밀폐형 헤드폰”이라고 말했다.

소리샵은 31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20% 할인을 진행하며 런칭 프로모션이 종료된 뒤에는 셰에라자드 멤버십 혜택을 통해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