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뷰코리아, 온라인 CCTV 기술 교육 및 OX 퀴즈 이벤트 진행
상태바
유니뷰코리아, 온라인 CCTV 기술 교육 및 OX 퀴즈 이벤트 진행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1.01.07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뷰코리아(Univew Korea)가 네트워크 CCTV 기술 교육을 영상으로 제작해 온라인으로 제공하며, 이와 관련해 유니뷰 공식 유튜브를 통해 OX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니뷰코리아의 CCTV 교육 영상에는 실제 장비를 사용할 때 발생하는 문제들을 다루고 제품에서 지원하는 기능과 현장에서 문제가 발생했을 때 대응책 등이 담겨 있다. 주요 내용은 비밀번호 초기화, 타사 카메라 등록 방법, 장비의 데이터 기능 확인 방법, 장거리 설치 시 POE 스위치 연장 방법 등이다.

유니뷰코리아 관계자는 “현장에서 자주 발생하는 문제들을 기반으로 기술 내용을 설명했으며 기존 사용자들이 문제에 대한 원인을 이해하고 직접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함께 진행하는 OX 퀴즈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유니뷰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접속해 기술 교육 영상을 시청한 후, 이름과 시청 완료 댓글을 남기고, 영상 하단의 링크로 연결된 OX 퀴즈 문제를 풀어 제출하면 된다. 구독하기, 좋아요, 알림 설정을 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당첨자는 1월 22일(금)에 발표되며, OX 퀴즈 점수에 따라 1등 유니뷰 노트북 백팩(3명), 2등 프라이드 치킨(10명)을 제공하고, 참가상 30명을 추첨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유니뷰코리아의 CCTV 제품에 대한 소개, 교육 영상, 사용 방법, 성공 사례 등 각종 정보는 유니뷰코리아 공식 SNS(페이스북, 카카오 플러스,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