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인솔루션즈-그로비, 수학적 최적화 소프트웨어 솔루션 제공
상태바
오나인솔루션즈-그로비, 수학적 최적화 소프트웨어 솔루션 제공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1.05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나인솔루션즈(o9 Solutions)는 다양한 산업에 적용 가능한 수학적 최적화 소프트웨어(SW)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그로비(Gurobi Optimization)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수학적 최적화는 의사 결정 상황에서 수학적 해석으로 많은 선택지 중 최고의 해답을 결정하는 과정이다.

오나인솔루션즈 관계자는 "자사 인공지능(AI) 기반 플랫폼의 구성 요소로 수학적 최적화 SW인 그로비 옵티마이저를 통합해, 기업들이 데이터 기반 처방적 분석 기술 활용으로 복잡한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고, 리소스 활용도 제고, 운영 비용 최소화 및 생산성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반 통합 계획 SW 플랫폼은 사용자들이 머신 러닝, 신경망, 랜덤 포레스트(random forests), 휴리스틱(heuristics)을 비롯한 다양한 AI 도구를 활용해 바로 사용 가능한 고급 분석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도록 한다.

분석 플랫폼에 수학적 최적화를 적용해 사용자들이 대규모 비즈니스 과제에 대한 모델을 보다 쉽고 효과적으로 구축할 수 있고, 전사적 의사 결정 능력이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오나인솔루션즈 나라시마 카마스 R&D 총괄 부사장은 "그로비의 수학적 최적화 SW를 o9의 플랫폼에 통합함으로써 양사의 고객들은 최고의 수학적 최적화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구축할 수 있게 됐으며, 더 우수한 솔루션을 신속하게 개발하고 높은 수익성과 매출 증가를 이룩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