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당신 참 잘하고 있습니다"...시민 응원 캠페인 실시
상태바
서울시 "당신 참 잘하고 있습니다"...시민 응원 캠페인 실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0.12.3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는 코로나19 장기화와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지친 가족과 시민들을 응원하는 ‘당신 참 잘하고 있습니다’ 캠페인을 추진한다고 31일 밝혔다. 

또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늘어난 가족 갈등 등 코로나로 생활 속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을 지원하는 심리방역을 추진한다.

캠페인 메인 이미지 [제공=서울시]
캠페인 메인 이미지 [제공=서울시]

먼저 서울시는 코로나19를 잘 견뎌내고 있는 시민 모두를 응원하기 위해 ‘당신 참 잘하고 있습니다’ 캠페인을 내년 1월 22일까지 진행한다. 

평소에 응원하고 싶었던 내 가족 또는 나(1인 가구)의 사연을 신청하면 이 중 500가구를 선정해 희망의 꽃다발을 집으로 배송한다.

2회에 걸쳐 당첨자를 선정해 꽃다발을 배송할 계획이며 꽃다발과 함께 ‘당신 참 잘하고 있습니다’ 응원 문구와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위한 안내를 담은 엽서를 함께 전달한다.

당첨자는 2주 단위로 발표할 계획이며 2차로 나눠 배송한다. 당첨자 발표 시 우수사연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서울에 주소지를 둔 서울시민이라면 서울시 홈페이지 및 서울시 SNS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서울시는 25개 자치구별 건강가정지원센터에 배치 된 전문상담사를 통해 심리방역 비대면 가족 상담서비스를 지원한다. 전화 또는 영상으로 상담을 진행한다.

신청 대상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심신 회복이 필요하거나, 관계개선이 필요한 서울시민이면 서울가족포털인 패밀리 서울을 통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