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사회적기업 우수제품, 패키지로 만나세요"
상태바
"영등포 사회적기업 우수제품, 패키지로 만나세요"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0.12.31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포그레’ 따뜻한 선물 세트 론칭

영등포구가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는 구민을 위하여, 영등포 사회적경제 공동브랜드인 ‘포포그레’ 참여기업의 상품으로 구성된 선물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포포그레 선물 패키지’는 지역 내 사회적경제 기업의 다양하고 우수한 제품을 한 번에 선보이고, 마케팅 판로 확대와 더불어 사회적경제가 품고 있는 신뢰, 협력의 가치까지 널리 알리기 위하여 기획되었다.

이번 패키지에서는 영등포 사회적경제 공동브랜드인 포포그레 참여 기업의 제품으로 특별 구성된 양질의 세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 상품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드립백커피와 수제 쿠키,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봉동 서두편강으로 구성된 먹거리 세트와 ▲추운 날씨를 춥지 않게 만들어주는 겨울 필수품, 넥워머 세트로 나누어 구성되었다.

이번 론칭에는 ▲유기농 우리밀 수제쿠키를 만드는 프티플뢰르 ▲공정무역 피스드립백, 동티모르 커피로 유명한 카페티모르 ▲봉동 서두편강을 판매하는 노느매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공감하며 입는 유니버셜 의류제작 제작 전문기업 베터베이직이 함께 참여했다.

아울러 지난 12월 21일, 홈쇼핑 어플 Grip을 통해 열린 사회적경제 한마당 ‘소셜포켓’에서 넥워머 세트의 라이브 한정 판매행사를 진행한 결과, 총 25개 세트가 모두 완판되는 결과를 기록했다.

넥워머 세트는 장애인과 비장애인 누구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게 제작되었으며, 보온효과는 물론 색상도 젊은 감각에 맞춰 참신하게 디자인되어 많은 구매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패키지 상품은 내년 구정명절 판매를 목표로 한시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영등포 포포그레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와 관련한 사항을 홍보할 방침이다.

구는 향후에도 사회적경제기업 홍보매체 발굴 및 운영 활성화, 참여기업 확대와 제품 다양화에 힘써, 보다 풍성하고 실용성있는 패키지 구성을 선보일 계획이다.

아울러, 구는 지난 8월 사회적경제 공동브랜드 ‘포포그레’의 상표등록을 완료하고, 지역 내 사회적경제 인지도 상승을 위한 온라인 미디어 플랫폼을 구축하는 등 사회적기업의 제품과 서비스, 신뢰와 공존의 사회적 가치까지 더불어 알리는 홍보활동에 매진해왔다.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은 “다양하고 우수한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을 하나로 묶어서 판매하는 패키지 론칭사업이 코로나19로 인한 경영난을 해소하고 매출 확대와 판로 개척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공동브랜드 포포그레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 개발과 홍보에 힘써, 사회적기업과 지역사회가 더불어 상생하는 영등포구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