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 "할인된 가격에 도서문화상품권 구매하세요"
상태바
밀크, "할인된 가격에 도서문화상품권 구매하세요"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0.12.2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에서 도서문화상품권을 사고팔 수 있게 됐다.

밀크파트너스는 한국페이즈서비스가 발행하는 도서문화상품권 ‘북앤라이프’를 거래할 수 있는 기능을 새롭게 도입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제 밀크 앱에서 도서문화상품권을 구입할 경우 정가의 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거나, 사용하지 않는 도서문화상품권을 판매할 수 있다.

밀크에서 도서문화상품권을 구매하려면 앱 내 ‘나의 상품권’ 코너에서 5천 원, 1만 원, 3만 원, 5만 원권 4종 중 하나를 골라 보유 중인 밀크 코인으로 결제하면 된다. 1회 1매, 하루 최대 10만 원, 월 최대 30만 원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북앤라이프 온라인 도서문화상품권은 페이코, SSG페이, 넥슨, 멜론, 카카오 이모티콘샵, 교보문고, 롯데홈쇼핑, 올리브영 등 600여 개가 넘는 제휴처에서 사용 가능해 밀크의 활용성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향후 지류 형태의 오프라인 도서문화상품권까지 거래를 확장해 2만여 개가 넘는 사용처까지 범위를 넓혀 나갈 예정이다.

또 밀크 코인은 밀크파트너스의 제휴사인 야놀자, 커피, 치킨, 베이커리 등 다양한 모바일 쿠폰을 구매할 때 활용할 수 있다.

밀크파트너스 조정민 대표는 “디지털 자산으로 책도 사고 영화도 볼 수 있는 시대가 본격적으로 열리게 될 것”이라며 “이번 업데이트로 밀크 서비스의 활용성을 포인트뿐만 아니라 상품권 영역까지 확대할 수 있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고 밝혔다. 이어 “밀크 이용자 분들에게 계속해서 새롭고 차별화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서비스 고도화는 물론, 밀크 생태계 확장에도 적극적으로 힘써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