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퍼오디오 새 유니버셜 이어폰 ‘파이브 바이 파이브’ 출시
상태바
소리샵, 퍼오디오 새 유니버셜 이어폰 ‘파이브 바이 파이브’ 출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0.12.22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소리샵이 미국 인이어 모니터 브랜드 ‘퍼오디오(FiR Audio)’의 새로운 유니버셜 인이어 이어폰 ‘파이브 바이 파이브(VxV)’를 국내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퍼오디오는 프로 뮤지션,엔지니어,오디오 애호가 등 다양한 고객을 위한 커스텀 및 유니버셜 인이어 모니터를 제작하는 브랜드로 IEM 관리 및 유지 보수를 위한 다양한 액세서리 또한 개발하고 있다.

‘파이브 바이 파이브(VxV)’ [제공=셰에라자드]
‘파이브 바이 파이브(VxV)’ [제공=셰에라자드]

퍼오디오 ‘M 시리즈’가 모니터링 사운드를 들려주는 제품이었다면 새로 출시한 ‘파이브 바이 파이브(VxV)’는 오로지 듣는 즐거움만을 목적으로 설계된 음악감상용 IEM이다. 

장르에 관계없이 어떤 음악을 들어도 수준급 사운드를 들려주며 1개의 다이내믹 드라이버와 중음 담당 2개, 고음 담당 1개, 초고음 담당 1개 총 5개의 밸런스드 아마츄어 드라이버로 제작됐다. 

최적화된 드라이버와 섀시 설계는 자연스러운 공간감과 풍부한 중역, 확장된 사운드 스테이지를 표현하여 마치 공연장에서 음악을 감상하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파이브 바이 파이브는 MMCX 커넥터의 2.5mm TRRS 밸런스드 단자를 채용한 은선 케이블을 사용하고 있으며 M 시리즈에 적용되었던 압력 방출 시스템인 ‘ATOM’모듈을 더욱 발전시킨 ‘ATOM Super+’ 기술을 탑재했고 자사의 핵심 기술인 DAA(Direct Aperture Acoustics) 기술력을 적용하여 퍼오디오의 시그니처 고음질 사운드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다.

소리샵 관계자는 “파이브 바이 파이브는 중역대가 강조되어 보컬이 포함된 어떤 장르에도 잘 어울리는 음악감상을 위한 이어폰”이라며 “귀여운 퍼리(Firry) 캐릭터가 그려진 유닛 디자인과 달리 퍼오디오만의 독특하고 파워풀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제품” 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27일까지 ‘파이브 바이 파이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이 진행되며 제품의 출시가격은 139만 원이다. 런칭 프로모션이 종료된 뒤에는 셰에라자드 멤버십 혜택을 통해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