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 공식 한국어 웹사이트 론칭
상태바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 공식 한국어 웹사이트 론칭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0.12.17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학 기술 솔루션 업체 캑터스 커뮤니케이션즈(이하 캑터스)는 한국 연구자들에게 편리한 정보 접근성을 제공하기 위해 한국어 웹사이트를 공식 론칭했다.

저널 출판에 필요한 모든 단계를 지원하는 통합 솔루션 브랜드 에디티지(editage) 외 연구 관계자 위한 연구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Impact Science, 생명과학 커뮤니케이션 및 기술 솔루션 브랜드 Cactus Life Sciences, R&D 브랜드 Cactus Labs 및 학술 에코 시스템 R 등 캑터스 제품 및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는 한국 공식 사이트를 열고 한국 연구자에 대한 서비스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아비쉑 고엘(Abhishek Goel) 캑터스 공동창업자이자 CEO는 신규 공식 웹사이트의 목적에 대해 “우리가 다양한 서비스 및 제품을 제공하는 이유와 우리의 기술이 캑터스 비즈니스의 핵심이라는 것을 고객들이 이해했으면 한다. 에디티지 서비스에 주력하면서 다른 사업 영역들이 적절한 주목을 받지 못했었다. 캑터스는 주요 시장 언어로 된 공식 웹사이트 론칭으로 이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잠재적 파트너 및 정부 기관, 생명과학산업, 학계 및 투자자 등 주요 이해관계자들과 더욱 가까워질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고엘 대표는 이 웹사이트가 “수년간 캑터스에 많은 상을 안겨준 기업 문화를 보여줄 수 있는 플랫폼이다. 미래의 직원과 고객들에게 앞으로 함께 할 조직의 모습을 엿볼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