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올해의 AWS 데브옵스 파트너상’ 받아
상태바
베스핀글로벌, '올해의 AWS 데브옵스 파트너상’ 받아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0.12.15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기업 베스핀글로벌은 자사 중동 아프리카 법인 베스핀글로벌 MEA(Middle East and Africa)가 중동ㆍ아프리카 지역에서 '올해의 아마존웹서비스 데브옵스 파트너상(The 2020 winner of the AWS DevOps Partner of the Year)'을 받았다고 15일 발표했다.

 

베스핀글로벌 MEA는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 지역 등 약 10억 명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DMN Global과, 인터넷 사업자 대상 어린이 보호를 위한 소프트웨어 서비스(SaaS)를 제공하는 KIDZONET을 비롯해 여러 기업에게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중동ㆍ아프리카 지역 대표적인 클라우드 MSP(Management Service Provider)로 자리 잡고 있으며, 지난 8월에는 ‘AWS 데브옵스 컴피턴시(AWS DevOps Competency)’를 취득해 AWS 기술에 대한 전문성과 서비스 역량을 인정받았다. 또 중동ㆍ아프리카 지역 고객에게 전문 지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AWS 마켓 플레이스 컨설팅 파트너 프라이빗 오퍼(Consulting Partner Private Offers)에 가입하기도 했다.

베스핀글로벌 관계자는 “베스핀글로벌 MEA가 AWS 데브옵스 파트너상을 받은 건 그동안 중동ㆍ아프리카 지역 고객들을 만족하게 하는 검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고객의 요구 사항에 충실하며 AWS 기술에 열정적인 점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밝혔다.

이어 베스핀글로벌 이한주 대표는 “중동ㆍ아프리카 지역의 클라우드 시장에서 베스핀글로벌의 글로벌 기술력과 역량을 이번 수상으로 인정받게 되었다”고 말하며 “중동ㆍ아프리카 시장에 진출하거나 준비하는 국내 기업들에게도 클라우드 기반 다양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