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TI, ‘중소기업 혁신 유공자 포상’ 대통령상 표창 수상
상태바
KETI, ‘중소기업 혁신 유공자 포상’ 대통령상 표창 수상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0.12.14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전자기술연구원(KETI)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한 ‘제21회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ITS2020)’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은 혁신성장을 주도하는 기술혁신 유공자를 격려하고 산‧학‧연 교류와 협력을 추진하는 행사다.

KETI가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제공=KETI]
KETI가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제공=KETI]

KETI는 중소벤처기업의 애로기술 개발지원과 기술혁신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선도연구기관 협력기술개발사업 등 산학연 협력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함으로써 중소기업의 기술경쟁력 강화와 성장을 지원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KETI는 최근 3년 간 중소벤처기업부 산학연 협력사업을 통해 64개 참여기업의 매출 신장 175억 원, 수출 73억 원, 신규 고용 532명, 지재권 및 인증 78건 등에 기여했다. 

내년이면 창립 30주년을 맞이하는 KETI는 중소·중견기업의 기술혁신 및 사업화 지원을 목적으로 설립된 기관으로 끊임없이 진화하는 첨단 전자기술 분야 및 산업융합 환경에서 기술력이 취약한 우리 기업들을 밀착 지원해 왔다.

KETI 김영삼 원장은 “30주년 슬로건인 30년 기술, 상상을 넘어 세상 속으로처럼 그 간 축적해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빠르게 변해가는 경쟁 환경 속에서 우리 중소기업이 기술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기관의 역량을 더욱 집중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