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운라이프, 한국라이브커머스아카데미와 전략적 파트너십 업무제휴 체결
상태바
오운라이프, 한국라이브커머스아카데미와 전략적 파트너십 업무제휴 체결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0.12.11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브셀러들의 든든한 상품공급자 역할로 라이브커머스 시장의 확대에 기여

글로벌유통 전문기업 오운라이프는 한국라이브커머스아카데미가 교육하고 양성하는 라이브셀러들에게 창업에 필요한 상품공급과 물류, 배송까지 책임지는 e-커머스 파트너십에 관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라이브커머스아카데미는 교육청 인준 라이브셀러 전문교육기관으로서 국내 라이브커머스 시장을 끌어갈 수많은 전문 라이브셀러를 길러내기 위한 강사들과 커리큘럼 등 준비를 마치고 곧 개원할 예정이다.

오운라이프는 자체 Drop Shipping Service를 통해 많은 라이브셀러가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물류관리와 배송까지 책임진다.

또한 오운라이프는 라이브셀러들에게 실습 공간과 실제 라이브셀링 영상 스트리밍 송출을 위한 전문 스튜디오를 제공하기 위해 금천영상미디어창업센터와도 파트너십을 추가로 맺었다. 또한 전국적으로 라이브커머스 스튜디오를 확대해 지역특산물을 해당 지역에서 라이브셀링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직배송할 수 있도록 국내 라이브커머스 유통네트웍을 구현할 계획이며 나아가 해외수출로 바로 이어지도록 할 예정이다.

오운라이프는 최근 라이브커머스의 열풍이 일어나는 e-커머스 시장의 중심이 될 라이브셀러들을 위한 교육, 상품, 스튜디오 등 파트별 윈윈하는 구조를 설계해 진행하는 자사의 과감한 파트너십과 추진력이 신흥산업 분야 라이브커머스 마켓 규모를 키우는 큰 흐름을 선도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